이지훈아야네, 싱가포르로 태교 여행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


또 여기서 남자경찰에게 자초지종을, 여자경찰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해야했습니다. 특히 여자경찰은 단순하 경위외에 아주 상세한 질문을 오랜시간에 걸쳐 물었습니다. 그남자의 손이 어디를 스쳐 어디에 들어갔으며 그것이 몇번이었으며..하는 아주 구체적인 것까지요. 여기서 제 짧은 영어의 한계를 느끼며 심지어는 제가 인체도까지 그려가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여야했지요.


월풀룸은 아주 약한 불빛만 있기때문에 완전 나체로 몸을 담그고 있어도 관리사가 몸을 볼 수는 없습니다. 예약시간보다 약간 앞서 스파에 도착한 후  가볍게 샤워와 스팀사우나를 즐긴 후 대기실로 갔습니다. 그곳엔 제 친구와 남자, 여자가 담당 마사지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. 제 친구는 여자마사지테라피스트와 함께 자리를 떴고 다른 남성역시 여성 테라피스트, 그리고 여성손님은 남성 테라피스트에 이끌려 관리실로 갔습니다. 제일 마지막으로 제 담당 마사지 테라피스트가 와서 절 하이드로테라피실로 데려갔습니다. 국내 호텔은 팁을 안받고, 호텔에서 사규로 받지 않게끔 하고 있지만, 일부 단골 고객 (안면도 있고 밥도 먹을 정도로 친한.. ) 분들께는 받아서 회식비 같이 사용하고 있음.


밤이 깊어 사우나를 나온 에디터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. 30대로 보이는 남성 3명의 손에는 각각 조그만 목욕 가방이 들려 있었다. 24시간 사우나와 벤틀리의 조합이 만든 밤 12시는 단언컨대 최근 겪은 시간 중 가장 묘한 순간이었다. 호텔 사우나계의 신성, 리버사이드 호텔 리버사이드 호텔 사우나는 최근 강남 사우나계의 신성으로 우뚝 섰다.


이외에도 풀 바디 케어, 백 마이크로나이즈 등 다양한 테라피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 혜리는 일본에서도 한 옷가게 직원에게 헌팅을 당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화제가 된 바 있었는데 일본에 이어 이번엔 태국에서도 헌팅을 당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다시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. 영상 속 혜리는 방콕에서의 일상을 공유했습니다.


이밖에 사전 참가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,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, 웨딩다이어리, 청첩장 추가할인, 신부마사지 1회 무료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. 출발 1-2일전 고객님의 이메일 또는 마이페이지에 기재후 담당자가 문자 안내 해 드립니다. 고객님께서는 담당자에게 받은 안내문과 일정표를 확인하시고 여행준비 해 주시면 됩니다.


그래서 어디가 좋을까 고르다가 그래도 고급호텔안의 스파가 가장 실패율이 적지 않을까 하여 예약을 하였죠.당일예약이었기때문에 혹시 안될가능성도 많아 직접호텔스파로 찾아갔습니다. 리셉셔니스트가 오후에 시간이 난다고 하여 그 시간으로 예약을 하였구요.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 호텔 마사지를 받으니 내 품격이 조금은 올라가는 기분.


㈜에스에스지닷컴은 SSG.COM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의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거래 당사자가 아니며, 입점 판매사가 등록한 상품 정보 및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※ 본 상품정보(상품상세정보, 상품기본정보 등)의 내용은 위탁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정보입니다. B2E 제휴 고객사 및 신세계 그룹 임직원에게는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의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. B2E 회원은 제휴 채널 혜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.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.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이 일이 생긴 다음날 제 여행일정은 둘째치고 일단 전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을 서둘렀습니다. 전 곧 한국으로 돌아와야하기때문에 미국에서 힐튼쪽에 소송을 걸 준비를 해줄사람이 필요했기때문입니다. 친구가 다음날 매니저와 통화를 했을때 매니저는 그 남자가 유죄인것이 밝혀지면 스파에서는 저에게 그 손해를 보험처리해주겠다고 하였습니다. 하지만 변호사와 상담을 하였을때 변호사는 상당히 어려운 케이스라고 했습니다.


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© Copyright by TV리포트. 혜리는 루프탑 바에서 노을을 보며 멍때리는 시간을 가졌는데요.이곳에서 보내는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다고 말했죠. 생각과 일상의 조각들이 모여 ‘저니’가 된 이야기. 지극히 개인적일지라도 그 순간들은 우리에게 명백한 Journey(저니)였다.

의정부op 의정부 오피 의정부op 의정부오피사이트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